핸플 No Further a Mystery

 손님이 특정한 행위를 티방에서 요구할 때 이를 아가씨가 긍정적으로 수용할 경우를 지칭한다.

업블 : 손님이 성매매 업소에서 블랙리스트로 등록되는 것. 주로 성노동자에게 심한 진상 행위를 하였을 때, 업소 차원에서 그 손님의 전화번호나 인상착의 등을 통해 업블(업소블랙)으로 등록한다.

피아노 : 손으로 건반을 두드리듯이 애무하는 행위. 손으로 연주하듯이 상대의 주요 부위를 터치해 흥분을 상승시킨다.

This Web page is employing a protection assistance to protect itself from on line attacks. The action you simply done activated the security Alternative. There are numerous steps that might induce this block which include publishing a specific term or phrase, a SQL command or malformed details.

매니저 : 기타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을 가리키는 말. 보통 이름을 붙여 유진 매니저 등으로 부른다.

핸플 : 손으로 딸딸이를 쳐주는 서비스의 하나. 보통 오랄과 같이 해주는 경우가 많다.

핸플여성 중 가장 행복한 여성은 바로 ‘핸플 업소에서 은퇴한 여성’이다. 그녀들은 그 ‘지옥’같은 곳을 탈출해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온 것 자체만 해도 진정으로 ‘감사해야할 일’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제일 아쉬운 건 ‘돈’이다. 과거에는 하루 이틀만 일해도 한 핸플사이트 달 치 방세 내는 건 어렵지 않지만 은퇴 후에는 한 달을 꼬박 일해야 방세며 자신의 생활비가 겨우 해결된다.

주대 : 주대는 아가씨 티씨를 제외한 방에서 지불해야 하는 값을 말한다. 쉽게 말하자면 술값 즉, 양주값을 뜻하는 단어로, 룸 안에서 놀기 위해 내야 되는 기본 비용이다.

플핸 = 플러스 핸디캡의 약어. 핸디캡 경기에서 플러스를 받은 팀을 의미 (즉 양팀)

언냐 : 언니야의 준말. 핸플 아마도 경상도 사투리에서 유래한 듯함. https://www.handple.biz 핸플 후기를 쓰는 남자들이 업소 아가씨를 친근감 있게 부르는 용어. 아가씨를 선호하는 부류도 있음.

그리고 테이블이 커서 손이 잘 안 닿는 경우 미리 이쑤시개를 가져와 안주를 잘라놓거나 티슈 등을 덜어 놓으면 셋팅이 끝난다.

물론 아가씨 박스   보통 다른 업소나 구좌들을 대리고 올때 박스가 얼마냐라고 한다  

로진(로맨스진상) : 성노동 여성이 자신을 정말로 남성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계속 들이대는 진상. 보통 돈 얘기를 하면 떨어져 핸플사이트 나간다.

디비에는 개인정보와 핸드폰 번호, 특징 같은 것들이 적혀있는데, 아가씨의 디비를 공유한다고 소문난 지역은 피하는 것이 좋다. 영업진들의 아가씨 디비 공유 때문에 성노동자는 본폰을 쓰기 보다 투폰을 쓰는 것이 낫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